2022 오프라인 퍼펙트 코리아 1차 - 32강 종료.

결론부터, 32강에 진출,
15만원 상금 획득했습니다.

오늘 낮에 입금되었네요 ㅎㅎ

10시 엔트리, 11시 시작이었기에 10시에 맞추기 위해 8시 좀 넘어서 출발하고
중간에 가볍게 샌드위치 먹으면서 갔더니 10시 조금 넘은시각,
이미 한 잔 한 선수들도 있고 연습에 한창이네요

일단 신형 머신에서 첫 경기이기에 충분히 몸 풀려고 했는데
오히려 시간이 지나니 뭔가 샷이 미묘해지는 듯 한 것이..?

아무튼 시간 되면서 경기 시작.
X-O-O-O 로 크리켓과 4레그를 이기면서 승리.
하지만 그 뒤이은 32강 경기에서 강적을 만나면서 1차 대회 마무리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보다보니, 나름 타이틀을 거머쥔 선수들도 실수를 하기도 하고
선을 잡고 잘 리드하면 결과가 어찌될지 모르는 경기들도 있는 것 보니
다음 대회때는 좀 더 잘 준비해서 임해서 
좀 더 올라가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네요.

다음 대회때엔 한 번 실수하더라도 나머지 두발을 꽂아넣는다는 각오로
좀 더 샷을 정밀하게 만들어보고싶네요

이번 대회땐 나쁘지 않았지만 뭔가 붕 뜬 느낌에 허우적대던게 없지않아 있어서... 아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