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온톤 라이브캐스트 BMR-03 업데이트 문제 해결(?), Airplay 테스트

https://ilikgirl.blogspot.kr/2017/02/bmr-03_22.html

이전 글에서 업데이트 문제를 제기했었고,
가끔 심심할 때 마다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 해 봤었는데..
업데이트 관련 질문글이 드롭되었더군요.

불과 며칠 전까지만 해도 질문 글이 있었는데? 하는 의구심에
문제가 해결되었나 싶어서 며칠만에 기기 연결해서 DLNA 모드 들어갔더니...
업데이트를 안 하네요?

어떤 기능을 보완하려고 했었는지 모르겠지만
이전 버전에서도 무난하게 동작했으니 불완전한 업데이트를 철회한게 아닌가 짐작됩니다.

그런의미에서 아이폰/아이패드의 미러링 테스트!




우선 첫번째, 데레스테 플레이 영상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쓰는 느낌으로 약간 딜레이가 생기네요.
게임은 이어폰으로 들으면서 하고 별도로 에어플레이로 실황하는게 가능할까 싶어서
이어폰을 꽂았더니 바로 에어플레이가 끊기더군요.



두번째, 이번엔 뉴 아이패드 (구형 아이패드3) 로 유튜브 어플.
수요일엔 영국남자 보곤 해서 겸사겸사 틀어봤는데 잘 되네요.


세번째로는 넷플릭스
아이폰에서 넷플릭스 어플로 미러링 했을 땐 실패합니다.
보통 저작권 관련으로 엄격하게 관리하는 영상들은
HDCP 인증을 받지 않았을 경우, 영상이 제대로 전송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는데
그런 경우가 아닌가 추측.

노트북으로 블루레이 재생하면서 모니터에 HDMI 케이블로 연결해서 보려고 하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었는데, 그런 것과 비슷한 케이스가 아닌가 합니다.

모니터측 문제인지 이 기기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노트북으로 넷플릭스 재생하는것을 모니터에 연결해서 곧잘 보곤 했으니
기기측과 호환성 문제가 아닌가 조심스럽게 결론을 내려봐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