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플렉스 방문.. 버그투성이.. 우려..

 지난 주말에 다트플렉스에서 잠깐 연습을 하고 왔는데...
코인토스 디들 기능이 생겼?더군요

언제부터 있었는진 모르겠지만
대회 말고 개인적으로 가 본 것이 처음이라 몰랐네요 ㅎㅎ;

다트라이브의 그 자동 선공 확인 기능이 지원됩니다.


아... 근데 이 기능뿐 아니라 전반적으로 신형 머신은 문제가 좀 많은 것 같습니다.


제일 큰 불편함 - 3레그 경기를 셀렉트로 선택
보통 3레그, 5레그 매치를 할 경우
01-CR-CHOICE
01-CR-CR-01-CHOICE  로 게임을 하는데
하나하나 다 선택하게 만들어뒀어요

매치 들어가서 경기 할 정도면 게임 좀 해 본 사람들인데
프리셋 없이 매번 선택하게 한다? 
어디 이상한 회사에 외주라도 줬나.. 이게 뭔가 싶네요


그리고 코인토스 기능
코인토스만 하고 진행하기가 없습니다
게임 시작 전, 선공을 고르기 할 때 코인토스 누르면 바로 디들로 넘어감

개인적으론 선후공 수동 선택, 코인토스 선공 시작, 코인토스 디들
이렇게 고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매치쪽 저 꼬라지 보면 안 할 것 같네요
화면은 큰데 활용을 전혀 못 하는 인상.


암튼 이 디들 하긴 싫으니 코인토스 누르고 디들 화면에서 이전 화면으로 되돌아가서 
수동으로 코인토스 선공 나온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하는데,
이렇게 매치 몇 번 하면 코인토스 후 기계가 뻗어버립니다.

직원 불렀더니 방법 없다며 껐다가 켜야함

이 버그 내용은 직원도 아는 눈치던데
이대로 놔두다가 퍼펙트때 개판 나면 참 재밌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