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퍼펙트 재팬 개막전 참가권 토너먼트

 지난 주 주말에는 퍼펙트 선수들이 더블즈로 토너먼트를 개최했었습니다.

1등은 일본 퍼펙트 개막전 참가비와 숙박권
2등은 일본 퍼펙트 개막전 참가비
3등은 한국 퍼펙트 1차대회 참가비


관계자를 통한 첩보로는 일본 퍼펙트와 상호 참가할 수 있도록 제안을 했었지만
일본측에선 개막전만 참가할 수 있게 이야기가 되었다고 하는 듯 하더군요
자세한 내막까진 알 수 없지만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일본 출장을 가는 경우가 잦다보니 대회 기간이 겹치면 참가해보고 싶었거든요.


대회 전 주 내내 감기 기운으로 골골대고
대회 주일에도 잔기침에 시달리며 살짝 잊고있다가 뒤늦게 팀 꾸려서 참가.


목적은 그동안 연습한 것이 경기에서도 나오는지 확인하고 싶었던 것으로
겸사겸사 입상까지 했으면 했지만 일단 예선통과라는 결과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최근 연습하던 평균치 정도는 던질 수 있었다는 점이 조금은 고무적이었고
3월 초에 열릴 퍼펙트 1차대회까지 1달 남기고 연습과제를 좁힐 수 있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회 전까지 좀 더 연습에 매진하면서
종합적으로 제 자세 등에 대해 정리해서 올려볼까 합니다
아직 세세한 부분이 잘 안 잡히네요 ㅎㅎㅎㅎ

그럼 건강에 유의하시면서
즐거운 다트라이프 보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