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다트의 새로운 맹자 - 다트비트


홈다트로는 그란보드 BF버전 (그란보드 3 라이트버전)
브이다트, 샤오미 SDB 를 갖고 있고 나름 던져봤습니다.

다트라이브 200s와 다트라이브 홈보드는 접해보지 못했습니다만...
브이다트와 유사할 것이라고 가정해봤을 때,

다트비트는 소음면에서 현존하는 홈다트 머신을 압살하네요.

비교적 넓고 시끄러운 공간에서 던지다보니 조용할것이라 생각하는 피닉스 머신도 
실상 조용한 상태에서 던지면 꽤 소리가 나지만
그것 이상으로 소음을 잡았습니다
이게 가능해? 되물을 정도로.. 참 조용하네요


거기에 21년 출시 기념으로 대폭 할인행사 진행중. (~12/31까지)
정가 47만원 -> 35만원,
삼발이 스탠드도 10만원이지만 본체와 함께 구매시엔 5만원으로 해서
40만원에 다트보드 + 다트보드용 조명 + 삼발이 스탠드를 구매 가능합니다.

이런 조건으로 구매하는게 진짜 힘들다보니
다사모에서도 뒤늦게 구매러시 이어지네요.

아쉽게도 이미 다트보드가 많이 있기도 하고,
카드 한도에 막혀서 구매 못 하는게.... 정말 아쉽네요
저렴하게 기존 다트보드 회수 조건으로 싸게 살 수 있다면 
당장 바꾸고 싶은 그런 가격입니다.

아직 신생이라 어플은 개발이 더 필요하지만
기본적인 매치 및 온라인 대결은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타 다트스탠드에는 없는 태블릿 거치대도 있어서 편리하네요


아쉬운 마음에 한 번 끄적거려봤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