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퍼스트 - 퍼펙트 세컨드 듀얼 경기

지난 주말 (22/10/9)에  

레이디 퍼스트 - 퍼펙트 세컨드 더블즈 경기를 했습니다


경기 운영에 아쉬웠던 점으로는,

매치 선공 결정은 코인토스 - 디들이었는데

핸디캡 매치임에도 불구하고 3레그 경기를 코인토스로 결정했다는 것.


피닉스에서 멀티리그 / 토너먼트 설정을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최초 대회 작성과는 별도로 1레그 세팅에 따라 

3레그/5레그 설정이 자동적으로 따라가도록 했다면

이런 초보적인 문제는 나오지 않았을까. 하는 점이네요


최초 선공 결정을 코인토스로 하고 3레그/5레그때에 코인토스 디들은 있더라도

코인토스 디들 후 최총전에서 코인토스는 좀 ㅋㅋ



경기 자체는 즐거웠습니다.

아무래도 세컨드의 퍼펙트 선수들은 하나같이 강력한 우승후보들이었지만

퍼스트의 1라운드 플레이에 따라 2라운드 퍼펙트 선수들이 영향을 받으면서 

플레이의 앞을 예측하기가 힘들어지는 점이 즐거웠네요.


핸디캡을 생각보다 많이 받아간 팀에서 

핸디캡 대비 미친듯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곳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레이팅 속이거나 한건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게 만들기도 했지만


확실히 핸디캡을 주는 팀은 강하다.

이건 불변의 진리인 듯 하네요


즐거운 경기였지만

승부에 집중하느라 마지막엔 정신력이 닳아버리는 피곤함이 엄청났습니다

좀 더 여유를 갖고 내 경기를 할 수 있도록 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