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같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이벤트

 알뜰모바일로 옮긴 이유 중 하나가
셀프개통시 상품권 지급이었고,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시 추가할인도 있었기 때문.

그런데 상품권을 못 받았다
셀프개통이 아니었다는 이유.


내가 유심 사서 개통 관련 서류 다 작성했는데 
셀프개통이 아니란다.

나중에 따져 물으니 셀프개통 시간이 있다는 것.

그러나 이벤트 페이지 그 어디에도 셀프개통 시간은 없었는데
그 시간을 넘겼으니 상담사가 개입한 온라인 개통이라는것

이런 좆같은 경험은 진짜 오래간만이네.

내가 몇번이고 이벤트 공지 다시 읽어봤는데
개통시간 관련 안내는 없었다.
소비자 기만에 제대로 당함

시발 니들 셀프개통 시간 안내가 없잖아 이야기하니
최근 공지 주소 던지면서 이거 보라고 하네
좆같은 새끼들임

누가 시간이 궁금하다고 했나
이벤트 공지 안 한 부분에 대해서 보상하라는거지

암튼 그런 새끼들이라 기분 무척 더러워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