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퍼펙트 4차대회 결과 ... 32강.

일찍 도착해서 충분히 몸 풀면서 컨디션 끌어올렸기에
1차전은 비교적 손쉽게 이기고 올라갔습니다만,

2차전은 강한 상대에게 섣불리 승부를 걸었다가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충분히 점수를 벌린 후에 상대방 영역을 지운다.

이 것을 소홀히 한 결과 역전당하고
마지막까지 따라잡지 못 한 채 크리켓에서 연달아 패배.

01은 이기긴 했지만 크리켓 운영이 너무 성급했었네요


[상대방의 실력이 비교적 우위일 때엔 섣불리 승부를 걸지 말아야 한다]
이것을 다시 한 번 뼈저리게 깨닫는 경기였습니다.

크리켓도 초반엔 5점대 유지하면서 경기했었는데
상대방이 그것을 상회하는 MPR 을 유지하니.. 기에서 밀린 것이죠

그리고 평소 연습을 소홀히했던 T18이 이번에 제대로 발목을 잡는 바람에
결정적인 순간에 지우지 못 한 것이 그대로 패배로 이어졌네요

불에서 5마크도 해 보면서 버텨봤지만
상대방이 침착하게 대응하니 역으로 제가 흔들리는 바람에
불 역전도 실패..

몇가지 숙제? 과제? 를 설정해야겠다는 결과를 남기고
32강에서 끝마쳤습니다

그래도 올 해 퍼펙트 4번 출전해서 1번 제외하곤 상금을 조금씩 타 왔으니
그렇게까지 손해는 아니네요 ㅎㅎ;

댓글